본문 바로가기
Diary/Diary [일상]

1월 4주차 주간일기 (01.25~01.31)

by MakeIt_ 2021. 1. 31.

2021년이 시작된지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이번달 참.... 일도 많이 꼬였었지...

장애처리때문에 9일이라는 출장까지 갔다오고... 그중 한번은 긴급점검이라 옷은 그 다음날 같은 옷입고 속옷은 새로 사고.... 돈 낭비ㅠㅠ

하지만 회사에서 작년 인센티브도 들어오고 해서 나름 돈도 많이 있어서 카드값 할부 처분했고ㅋㅋ

그리고 중요한건 이제 다음달 부터 사무실 옮기는데 ㅠㅠ (날짜도 정해져서 마음이 아프다)

사무실을 옮기면서 우리팀에서 같이 일했던 팀원 한분이 다른 팀으로 가셔서 마지막 기념하여 막내 직급끼리 회식?까지는 아니고 저녁식사로 쿠우쿠우를 갔었다... 물론 내가 다이어트 시작한다고 3일정도 저녁을 안먹고 있었지만 ... .어쩔수없이 오랜만에 저녁을 먹으면서 이런저런얘기도 했고/..

그 다음날 토요일 (바로어제)에 회사에 가서 사무실 옮기기 전에 짐정리하면서 그냥 버리면 큰일!나는 보안관련 종이들을 다 세절기에 넣었는데 마침 다른팀직원분 한분이 주말에 일이 있어 사무실에 오셨고

결국 전날 쿠우쿠우에 이어서 어제는 둘이서 갈비집을 갔는데ㅋㅋㅋ 문제는 그분도 그렇고 나도 고기는 되게 잘먹어서 둘이서 갈비 5인분에 나는 비빔냉면 먹고..... 정말 예기치 않은 .... 저녁이였다.

'내가 이시간에 회사 근처에서......저녁을 ..... 그것도 갈비를....5인분이나...;;' 

나란 놈.... 정말 대단하다.

다음달은 진짜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올해 코로나가 풀리는것도 원하는데 제발 올해까지는 회사 워크샵 안갔으면 좋겠다라는 작은 소망을 가져본다...

이제 내일 부터 2월 1일....! 다시 짐정리하면서 사무실 옮겨야지...

다음주 주간일기때는 사무실 옮기는 썰을 쓰겠군....